양주옥정 메타엑스 드라이브인 도어투도어 와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분양

2022. 12. 22. 08:00지식산업센터 분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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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007-1, 1007-2번지(지원 6-1, 6-2)에 건축되며 준주거지역 / 지구단위계획구역(옥정지구)에 생깁니다.대지면적11,762.8㎡(3,558.25평)이고 건축면적 8,012.51㎡(2,423.78평)규모입니다 

 

 

지하 2층 ~ 지상 5층 으로 연 면 적 은17,803.93평에 건 폐 율 은 62.12%(법정 70%이하)이며용 적 률 은 226.04%(법정 300% 이하) 주차대수는 총 575대로 1층 확장 34대, 일반 315대, 확장 175대, 장애인 21대, 전기차 30대로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제공됩니다 

 

 

메타엑스의 입지적인 강점은 양주 옥정신도시 고속도로 초입에 있어서
타사 대비 비교했을 때 우위의 입지환경에 있습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7호선 연장선이 개통 예정되어있어서 서울 및 타 수도권 지역 간 이동시간 단축으로 외곽지역 인식되어있는 것을 서울 근교권 인식으로 변화될 예정입니다 

옥정 / 회천신도시 개발로 의정부 등 인접지역 및 서울 북부권역 내 인구유입이 지속될 예정이고

교통여건이  개선되고 신도시 개발 등으로 연간 인구수 및 세대수 지속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양주신도시(옥정/회천)사업면적 약 345.6만 평에 계획인구수 16만여 명으로 생산/업무 및 주거, 상업시설 등이 입주 및 예정되어 직주근접의 잠재력 보유지역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서울권 주요 지역을 30~40분대 진입이 가능한 도로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1호선 및 3번 국도의 남북을 축으로 서측, 회천지구 / 동측, 옥정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정신도시 외곽 북. 서측 위치해 있고 양주 IC 및 옥정 IC 직결되어 타 지역 간 연계성 탁월합니다 

옥정신도시 중심으로 북서방향, 도하·상수·남면·서울우유 등 일반산단(양주) 위치해있고 북동 방향, 포천 일반산단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는 차량을 이용할 시, 옥정 IC가  3분 내 이용 가능하고 고속도로가 직결되어 타 지역 간 물류수송 여건이 매우 양호하고 김포가  40분 / 남양주, 하남, 이천 등 지역 30 ~ 45분 소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세종-포천 간 고속도로와  7호선 연장선은 세종-포천 간 고속도로 차량 이용 시 10분 내 의정부 및 30분 내 서울 동부 全 지역 진입이 가능합니다. 옥정신도시 중심으로 신설역이 관통되어 서울 동부 및 강남권 연계성 강화됩니다 

 

 

메타엑스는 옥정/양주 IC 인접 및 간선도로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한 물류 교통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옥정 IC (서울 동남권 방향)은 당 사업지에서 1~2분 소요돼서
제2 순환고속도로 광역 연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집니다

 

양주 IC 1분/남고양 IC 35분/중랑 IC 25분/서김포 IC 30분/ 판교 IC 45분

7호선 옥정 중앙역(가칭)으로 양주/포천 연장선 진행 중이며 도봉산역 21분/군자역 51분/청담역 59분 내 도달합니다

(급행 확정시 소요시간이 단축된다는 전망이 있습니다 

 

 

1호선 덕계역은 기존 덕계역 外 옥정/포천 연장선 진행 중이고 도봉산역 21분/청량리역 48분/서울역 60분(4호선 환승 시) 내 도달할 수 있습니다 

GTX-C노선 은 기본계획(노선)이 확정되었고 사업자까지 (현대건설 컨소시엄) 선정된 상태입니다 

개통 후 양주역 -> 삼성역까지 20분대 도달하고 인덕원까지 35분대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서울과의 경계 약 11KM 인접한 양주 옥정신도시는 16.3만 명,
대단위 신도시 개발로 경기북부권역의 중심지역이 되고 있습니다 

 

양주신도시 도시계획을 알아보자면 면 적 : 약 11,424,000㎡(3,381,950평)이고 약 5.8만 세대(회천지구 포함)에 수용인구만 16.3만 명입니다 

 

 

서울과 김포한강, 파주 운정신도시와 이격 거리가  동등하고  화성 동탄 신도시 대비 서울로의 진입이 용이(43km)합니다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약 30만㎡) 평 규모로 첨단 섬유, 디자인 산업 등 경기북부의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대규모 거점단지가  조성되고 역세권 개발사업(약 64만㎡)으로 주거 및 생활편의시설로 행정/상업/주거가 어우러진 미래형복합도시가 조성됩니다 

산업단지 및 종사자수 현황(양주)은 공장등록 2,505개소에 33,282명이 종사합니다 

양주시와 인접한 포천/의정부 산업단지 및 종사자수 현황을 보면 공장등록 2,639개소에 종사자수만 37,699명입니다

 

 

물류 접근성을 보면 양주 옥정신도시 내 유일한 간선대로 와 직결되는 진입구 설계로 물류차량의 접근 편의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고 Drive in/Door to door시스템으로 전층 Drive in 및 지역 내 높은 비율의 도어 투 도어[약 60%]를 도입해 제조를 특화시켰습니다 

 

직각 도어투도어 비율이 무려 약 60%이고 5톤 트럭도 진입이 가능한 출입구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5T 탑차 진입 하중 설계 가 되어 있어서 5t 물류차량까지 감안된 하중 설계로 다양한 제품군의 제조업체 입주가 가능하고 

5.7m 높이 / 3.6 mX3.3 m 공장 입구 / 광폭·광각 램프 / 장방형 호실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정 / 선큰 / 루프탑 / 공동시설 / 30대 전기차 급속 충전기 / 태양광 설비 등으로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상업시설은 전용 15~18평 면적을 구성해 가격 경쟁력 강화로 수익률을 극대화시켰고 상권 활성화를 위한 테마공간으로 꾸며집니다 

 

상업시설

 

수도권 신도시 신규 1층 상가 분양 평단가가  1,540만 원대로 책정되어있어서  압도적인 기대 수익률을 자랑하며 분양 평당 최소 400만 원 이상 저렴한 시세입니다 

지가 지수는 2019년도부터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년간 11.5% 상승)

 

분양가 경쟁력/상 특화 설계/간선도로 직결 교통체계/상업시설 상품화로 압도적인 비교우위

 

 

2017년~ 2021년 양주의  인구변화를 보면 2017년 12월 기준 21.2만 명 / 8.5만 세대였다면 2021년 12월 기준 23.6만 명 / 10.2 만세대로 5년간 11.3% 인구증가 가 되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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