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 ,고급빌라

용인 베네뜨리아 7차 처인구 타운하우스 분양 정보

분양하는홍언니 2023. 6. 22. 08:00
728x90


안녕하세요 !~ 분양하는 홍언니입니다 ~ 많은분들께서 제2의 주거 생활을 꿈꾸는 보금자리로 전원주택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중매체에서나 봤었던 전원주택은 주변에 편리하지 못한 인프라, 낙후된 환경 탓에 차를 타고 20, 30분 정도는 나가야 쓸 만한 상권이나 직장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최근 생기는 타운하우스 단지의 경우, 내부 상품성부터 주변에 우수한 인프라와 대중교통, 광역 교통망까지 겸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과거와는 다른 주거 편의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가 그러한 곳으로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살기 좋으면서도 제2의 삶을 꿈꿔볼 수 있는 우수한 여건들이 펼쳐져 있어 오늘 포스팅을 통해 투자 포인트를 발견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번 매물은 7차가 마지막이라고 하니, 지금까지 용인 베네트리아의 모집 실패하셨던 분들은 이번 찬스를 놓치지 말고 빠르게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총 19세대로 마련되어 있으며, 그중 2세대가 이미 모집이 끝나 총 17세대만 남아 있다고 합니다.

 


주소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438-68번지 일원에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연 녹지와 자연 취락지구로 분류되며, 100%의 용적률과 60%의 건폐율을 갖고 있는데요.

 

 

이는 내부 구성이 탄탄하면서도 건물 하나하나가 TV속에 나오는 드라마처럼 아름다워, 많은 분들이 이번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에 대해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미 도시가스 인입과 오폐수 직감이 완료되어 바로 들어와서 살 수 있을 정도로 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1층 마스터룸이 적용될 예정이고 전열 교환기와 빌트인, 가전 시스템, 에어컨까지 포함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모터 시스템과 디지털 도어락, led 조명, 단지 보안 조명, 도시가스 연결까지 기존 공동주택 중대형에서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옵션까지 가져갈 수 있는데요.

 


거기다 경기도 용인시에서도 가장 큰 규모인 250세대 중 한 구역을 모집하는 부분이라 타운하우스만의 장점을 가져갈 수 있을 텐데요. 경전철 보평역이 약 10분 정도면 걸어서 갈 수 있으며, 바로 앞 단지 입구까지 별도의 마을 버스가 운행하고 있어 외부로의 진입로도 탄탄한 편입니다. 

 

 

그와 함께 튼튼한 내진 설계와 목조 주택으로 인하여 추운 겨울과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을 포함합니다.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에 마련되는 건축개요는 50평형 A타입과 60평형 B타입, 70평형 C타입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원하는 형태를 고르신 뒤에는 도배부터 타일, 마루, 몰딩 등 전문가와 함께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 협의를 할 수 있고, 내부에는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를 사용하여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집을 직접 조성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원하는 날짜에 입주할 수 있도록 담당자가 1 대 1로 케어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필지가 있지만, 그중 5개 필지만 벙커형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으니 가급적 빠르게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A부터 D지역 필지가 전부 장단점을 가지고 있고, 토지와 건물, 지하 주차장까지 적절하게 분류되어 있어 살기 좋은 곳으로 펼쳐집니다.

 

 

 이번 사업지의 가장 큰 장점은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에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아 차로 약 30분 정도면 강남 업무지구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전부터 수도권과 서울로의 접근이 좋은 현장의 경우, 그 형태를 따지지 않고 높은 금액으로 거래되곤 했는데요. 이번 현장은 포곡 나들목 10분, 용인 나들목 5분 그곳들을 통해서 영동고속도로를 탈 수가 있기 때문에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더욱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교통 라인을 통해 다양한 곳으로 이동하며 생활권을 공유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와 함께 용인 테크노밸리와 분당은 15분 정도면 접근할 수 있어 워라벨을 중요시하는 직주 근접성도 뛰어난 직장 수요자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다수의 교통망이 확충되어 있는 상태에서 경안천 수변공원도 가까우므로, 쉬는 날이면 인근의 산책로를 통해서 공세권의 장점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거기다 학령기의 자녀와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께서는 고림초등학교를 기점으로 상산초등학교, 고림중학교, 영문중학교, 포곡중학교, 고림고등학교, 포곡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용인고등학교, 용인대학교 등 주변에서도 뛰어난 학군들이 다수 포함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초중고교 12년 이후에도 대학 생활까지 책임질 수 있기에 장기간 거주하기가 좋은 사업지인데요.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 인근에 펼쳐진 생활 인프라로는 용인시청부터 세브란스 병원, 이마트, 오렌지 팩토리 아울렛 등이 펼쳐져 있어 의료시설부터 관공서, 업무, 장보기,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볼 수 있습니다. 

 

 

평수가 큰 만큼 삶의 거주성이 좋아지고 인근에는 풍부한 개발 호재까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살기 좋은 사업지로 일컬어집니다. 아직까지 준비되어 있는 세대수가 그렇게 많지 않으므로 하 배너를 통해 용인 베네뜨리아 7차 타운하우스만의 장점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