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여의도 민간임대 아파트 분양 정보
과거 1980년도 서울은 부동산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강남이 아닌 여의도가 최고라고 칭하며 땅값을 높였는데요. 압구정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그 위용이 엄청났지만, 2천년대 이후 강남이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게 되면서 그 인기가 조금씩 사그라들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 재개발과 새로운 매물에 대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지역이기에 다시금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로는 노후화된 주택들이 많고 더 이상 건물이 들어설 때가 없어 새로운 컨디션으로 건물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권역 안의 매머드급 단지로 만들어지고 있는 여의도 브라이튼 아파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며, 어떠한 투자 관점이 숨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업지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 일원에 건설되고 있으며, 중심지 미관지구와 일반 상업 지역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5382.99평의 대지 면적 위로 2343.80평의 건축 면적을 갖고 있는데요. 그와 함께 958.90%의 용적률과 43.54%의 건폐율은 여의도에서도 내로라 할 정도의 건축 구성과 타입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건축 규모로는 지하 6층에서 출발하여 최고 높이 49층까지 올라가는 초고층 복합 개발 사업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공동주택 2개동이 454세대, 오피스텔 1개동이 849세대로 상당한 호실수를 포함하였습니다.
또한, 곳곳에 판매와 업무 시설이 적용될 예정이기 때문에 여의도에서도 많은 분들께 화자 될 정도의 우수한 구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때 한 가구당 1.67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주차 비율로 공동주택 757대를 포함한 총 1573대의 널찍한 주차 공간을 포함합니다.
이는 주차란으로 골치가 아픈 여의도에서도 헤비급 주차 라인을 보유한 것으로서 많은 도움을 받아볼 수 있을 텐데요. 23년도 8월부터 준공 예정이기 때문에 빠르게 접근하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는 공공업무시설과 판매시설이 배치될 예정이며 오피스텔과 공동주택은 각기 다른 동에서 서로 다른 모습으로 만들어지고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가지고 가겠습니다. 공동주택의 경우 전용면적 84, 101, 113, 132제곱미터로 중대형 크기의 여유로운 구성을 아우를 수 있을 텐데요.
평면도부터 확인하시게 되면 포베이 판상형 구조로서 다이닝과 거실 공간이 마주 보는 대면형 주방을 설계합니다. 거기다 2.6m의 높은 천장고가 적용되어 있어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는데요.
실내 평면의 경우 84타입은 이면 개방형 거실과 함께 다이닝 설계가 적용되었고 101제곱미터는 정남향 배치로 인해 침실과 거실을 설계하여 채광량이 높고 일조량이 뛰어납니다.
113과 132제곱미터 타입은 3면이 개방되어 있는 구조로서 채광과 환기 그리고 우수한 조망권까지 가져갈 수 있을 텐데요. 더블 마스터룸과 세 개의 욕실까지 특화 설계로 적용되어 있기에 대 가족이 지내기에 불편함 없는 구성을 지녔습니다.
여의도 브라이튼 아파트의 커뮤니티 시설은 1동과 2동 모두 합쳐 지상 2층에서 3층에 넓게 배치될 텐데요. 2동의 경우 피트니스 센터와 라운지가 적용되며 1동은 공공 기여 시설로 인해 입주민들께서 외부에 나가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총 200평에 달하는 키즈 카페도 제공된다고 하니 워킹맘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또한, 지상 4층에 반영될 게스트 룸의 경우 친구나 가족을 위해서 숙소로 활용되거나 홈파티룸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텐데요. 상업시설의 경우 은행이나 고급 식당 등으로 MD구성되어 훨씬 더 편하게 사용해 볼 수 있고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하나은행, 아이디헤어, 중식당신류 등이 예정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권을 보장하겠습니다.
다음은 여의도 브라이튼 아파트 인근의 입지 환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찾는 쇼핑몰이면서 백화점으로 더욱더 이름 날리고 있는 더 현대 서울과 근접하여 있어 트렌디한 여가, 문화, 패션 생활을 쉽게 누릴 수가 있을 텐데요.
한강 공원도 5분이면 가볼 수 있어 반려견과 산책을 하고 소풍, 조깅 등을 떠나기에도 좋은 여건입니다. 그 밖에 교통편으로 여의나루역과 여의도역으로 걸어서 갈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는데요. 덕분에 산책을 하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서울 여의도는 2005년도 이후 18년 동안 새로운 신축 물량이 전혀 없었던 곳입니다. 덕분에 90%에 달하는 노후와 건물이 오랜 기간 단점으로 지적받아 왔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는 대규모 재건축 사업 허가가 진행되면서 높은 가격으로 형성된 부촌으로 다시금 커다란 입지를 회복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알고 있는데요.
24개의 단지 중 80%에 해당하는 7,600가구가 이미 정비와 재건축 등을 추진 중입니다. 거기다 공동주택 지구 내에 12개 단지를 9개 특별계획구역으로 별도로 분류하여 용도와 높이 규제를 완화시킨다는 지구단위 계획안 열람 공고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예전과 다르게 더욱더 발전하는 여의도가 될 것 같은데요. 이럴 때일수록 타 매물에 비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접근할 수 있는 여의도 브라이튼 아파트에 대해서 방문 가능한 홍보관을 통해 알아보시고 빠르게 좋은 자리를 선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웹사이트는 브라이튼 여의도 영업을 위해 제작된 웹사이트로, 여의도MBC부지복합개발PFV와는 무관합니다